박시크

강릉 안목해변 커피거리 : 뷰 좋은 카페 본문

시크한 여행

강릉 안목해변 커피거리 : 뷰 좋은 카페

미남박시크 2017. 9. 2. 16:19

강릉 안목해변 커피거리 : 뷰 좋은 카페 포스팅입니다.

 

 

요즘은 커피와 카페가 워낙 일상화 되어있잖아요

 

그래서 카페거리, 커피거리라고 불리는 곳들을 자주 가보았는데요

 

확실히 안목해변 커피거리가 그 중에 단연 1등이라고 할만하네요 

 

 

강릉 안목해변 커피거리의 뷰 좋은 카페에 가보니 진짜 카페에서 커피를 사먹는 돈이 전혀 아깝지 않았답니다 


원래 커피를 좋아하는지라 원가 생각하면 좀 아까운면도 있었는데 이렇게 넓은 바다를 뷰로 가진 카페에 있으니 너무나 좋은거있죠 

 

 

사실 여행지라고 하면 빡빡한 스케줄로 많은 곳을 돌아보는것으로 만족하는 경우도 있잖아요


하지만 이런 강릉 안목해변 커피거리에서 여유를 느끼며 커피한잔 하는것도 괜찮은것 같아요


 

 

 

 

카페에서 커피를 좀 마시다가 안목해변으로 나와서 바람을 쐬던중에 찰칵당했네요


 

비주얼이 마음에 드는건 아니지만 분위기는 마음에 쏙 들었답니다 


제 카톡 프로필 사진으로 쏘옥 했답니다


 

 

 

 

 

강릉 안목해변은 아주 신기하게도 바다 색깔이 3개에요

 

무슨 원리로 이렇게 되는지 상당히 궁금하네요 

 

옅은색, 진파랑, 그리고 원래 바다색으로 이렇게 3색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처음 강릉 안목해변에 도착하고나서 깜짝 충격받았답니다 

 

 

 

 

 

 

안목해변 커피거리인만큼 카페가 무진장 많기는 했는데요

 

저기 보면 하얀색 천막으로 지중해 휴양지 느낌을주는 카페가 눈에 띄더라구요

 

그래서 저기 뷰 좋은 카페에서 커피를 즐겨볼까하고 저기로 고고싱 했답니다 

 

 

 

 

 

 

카페 이름이 보사노바 였군요 

 

옥상 테라스까지 포함해서 총 4층으로 이루어져 있네요 

 

천장이 높은 구조라서 관광지 느낌이 물씬난답니다 

 

 

 

 

멀리서 보았을때도 분위기가 좋았던 옥상으로 가보았는데요 


바다바람이 선선하게 불어와서 그런지 하얀 천막이 이렇게 휘날리고 있고 지중해 느낌이 나고 휴양지 느낌이 물씬나니까 너무 좋았답니다 

 

 

 

옥상에서보는 뷰도 너무 좋아서 강릉 안목해변 커피거리에서 가장 뷰가 좋은 카페는 보사노바가 아닐까 싶어요

 

 

 

 

옥상의 높이에서 내려다보는 안목해변은 또 다른 운치가 있네요

 

이게 진짜 바다보러오는 느낌이 아닐까 싶네요 

 

 

안목해면 커피거리는 다음에 강릉오면 꼭 방문해보고 싶은곳으로 낙점했답니다


시원한 풍경과 바람이 공존하는 뷰 좋은 카페에서 커피한잔 하는 여유도 참 괜찮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