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시크

강원도 여행 : 대관령 양떼목장 : 삼양목장 본문

시크한 여행

강원도 여행 : 대관령 양떼목장 : 삼양목장

미남박시크 2017. 9. 1. 19:32

 

강원도 여행 : 대관령 양떼목장 : 삼양목장 포스팅입니다.

 

강원도 여행을 떠나면서 대관령에 대해서 기대가 아주 많았거든요

 

고전 문학을 보더라도 대관령은 굉장히 산세가 울창하고 전설이나 구화가 많이 내려오는 곳이다보니  어떻게 조성되어 있는곳인지 되게되게 궁금했어요 

 

그래서 이번 강원도 여행에 대관령 양떼목장이나 삼양목장을 꼭 가보려고 했는데요

 

 

 대관령 양떼목장보다는 삼양목장이 볼거리가 더 알차다고해서 삼양목장으로 가보았습니다

 

 

 

 

 

 

 

 

뷰가 워낙 좋은곳이라 기념사진 찰칵 찰칵 우리나라가 맞는지 의심될정도로 아름다운 뷰이지요

 

그리고 엄청나게 잘생긴 저 입니다

 

 

 

 

 

삼양목장의 입장료는 성인 9천원입니다

 

 

처음에는 가보고싶다는 생각만 있었지 사전조사를 하고가지 않아서 입장료가 목장치고는 다소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전혀 아니랍니다.

 

 

볼거리도 엄청나게 많은데다가 아름다운 자연이주는 정서적인 편안함도 있구요.

 

아무래도 대기업에서 운영하는곳이다보니 코스별로 짜임새가 좋았던것도 매우 좋았어요.

 

 

게다가 삼양목장의 주차부지역시 엄청나게 크기에 주차하는데도 큰 지장이 없답니다.

 

주차비는 무료랍니다 

 

 

 

 

 

강원도 여행도 왔고 삼양목장도 왔으니 현수막으로 환영받아 볼까요 ?

 

얼마나 대단한곳인지 들어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오옷..!! 항상 하는 이벤트인지는 모르겠어요

 

하지만 제가 간날에는 삼양목장에서 나온 유기농 우유를 1인당 1개씩 제공해주는 이벤트를 했답니다

 

어서 마시러 가볼까요

 

 

 

 

유기농 우유를 받으러가는길에 이렇게 큰 매점이 있던데요

 

안에는 라면도 팔고 기념품도 팔고 있답니다

 

 

게다가 삼양목장인만큼 삼양라면을 되게 저렴하게 팔고있네요

 

나올때 산다는게 깜빡하고 못사버려서 너무 아쉬웠답니다

 

 

 

 

 

이게 제공받은 유기농 우유랍니다

 

일반 우유와 차이점이 있겠나하고 마셔보았는데 고소한 맛과 프레쉬한 느낌이 훨씬 강했답니다

 

역시 유기농 유기농하는 이유가 다 있네요

 

 

 

 

 

 

삼양목장은 워낙에 거대한 부지를가지고 있고 산에 목장이 조성되어 있어서 도보로 구경을 한다면 산행을 하는것과 마찬가지입니다

 

그리고 시간도 1~2시간 걸리기 때문에 중요 코스마다 정차하는 관광버스가 아주 많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버스타고 부릉부릉해볼까요?

 

 

 

 

 

올라가다보니 초입부분에는 양떼이야기라는 코스가있네요

 

삼양목장의 양 친구들을 만나볼수 있는곳이랍니다 

 

 

 

가까이서 양도보고 만져도 볼 수 있답니다

 

도시에서는 해보기 어려운 체험인데 이렇게 강원도여행을 온 보람을 느끼네요

 

 

 

 

그리고 양몰이 공연이 시작된다고 해서 이렇게 구경왔답니다

 

하루에 2번정도 하는것 같은데 시간맞춰서 딱 잘왔네요

 

양몰이는 유럽에서나 하는줄 알았는데요

 

설명을 들어보니 유럽에서나 하는거 맞더라구요 

 

양몰이를 하는 견종들도 다 유럽견종이랍니다

 

하지만 이렇게 다른나라 문화를 눈으로 보는것만으로도 완조니 대만족이랍니다

 

 

 

 

 

이제 양몰이 공연이 시작하는데 !! 앞에 4륜 오토바이에 4마리의 개가 타고 온답니다


강아지들이 완조니 귀여워요 

 

 

 

 

그리고 이렇게 목장부지 내에 양몰이 강아지들이 자리를 잡고 공연이 시작하는데요

 

 

 

 

양들을 이렇게 몬답니다

 

 

 

 

연기봐요

 

양트라이더입니다!!!!!!!!!!!!!!!!!!!!!!!

 

 

 

 

 

그리고 이렇게 마지막 코스에 안전하게 양들을 다 넣어버립니다

 

강아지들이 얼마나 똑똑한지 가늠이 안될정도네요 

 

 

 

 

양몰이 공연을보고 또 코스를 올라가던중에 이렇게 큰 풍차들을 보네요

 

대관령은 바람이 강한곳이라 풍력발전을 많이하고 있다고해요

 

친환경 에너지 발전도 이루어지고 있는곳이라 보기 좋네요

 

 

 

 

 

대관령에서의 자유를 만끽하고 있는 저란남자 너무 멋있네요 

 

몸매도 섹시하구요 


 

 

이런 코스를 거니는것만으로도 강원도 여행이 성공적이었답니다

 

정말 대관령 양떼목장인 삼양목장이 오기를 잘했어요

 

 

삼양목장에는 타조, 소, 말도 많지만 아쉽게 촬영은 안해부럿네요 

 

 

 

 

 

여기는 해발 1070미터 ! 중간지점인데요 

 

 

여기서 드라마 촬영도 했었다고 하네요

 

 

 

 

 

 

그렇다면 저도 이렇게 촬영을 해야지요 

 

삼양목장은 강원도 여행객들에게 꼭 추천해드릴만한 추천 여행지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