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시크

춘천 여행지 : 소양강 스카이워크 본문

시크한 여행

춘천 여행지 : 소양강 스카이워크

미남박시크 2017. 7. 28. 21:24

춘천 여행지 : 소양강 스카이워크 포스팅 입니다




수도권과 가까운 좋은 관광지인 춘천에가면 다들 춘천 여행지 어디로 가시나요?


전 당연하게도 소양강 스카이워크를 1순위로 꼽고 갔답니다 




전국에 스카이워크가 춘천에만 있는것은 아니지만 일반적으로 흔하게 접할수 있는 구조물은 아니기에 한번 정도는 꼭 방문해보고 싶었답니다.


그래서 춘천 여행지 소양강 스카이워크로 고고 해볼게요






여기는 소양강 스카이워크 주차장이에요.


생각보다 넓은곳이라 참 편하더군요.


이런 춘천 관광지에서는 잘못하면 차댈곳이 없어서 낭패입니다







주차요금도 참 저렴하죠?


소양강 스카이워크는 몇 시간씩 머무는 곳이 아니기에 이정도 주차비라면 상당히 저렴한 편이랍니다.



마음편하게 주차장에 주차하는데도  저렴하니까 너무 좋네요


아니,, 수도권이 그냥 주차비가 비싼건가 싶기도 하네요





주차후 춘천 스카이워크에 진입하려면 지하보도를 통해야 하는데요.


무단횡단 하다가는 골로가니까 이렇게 천천히 지하보도로 가세요!






지하보도에는 이렇게 벽화도 있거든요 


어딜가든 볼 수 있는 벽화이지만 춘천 여행을 와서 기분이 업되서 그런지 참 좋게 느껴졌어요





지하보도를 지나니 멀리서 보이는 춘천 소양강 스카이워크 입니다


우와.. 이렇게 강 위에다가 스카이 워크를.. 발 밑이 훤히 보인다고 하던데 고소공포증이 있는 제가 도전할 수 있을지.. 생각만해도 두렵네요





역시 유명한 춘천 여행지답게 사람들이 많군요.


이때가 꽤나 이른시각이었음을 감안한다면 말이죠 ! 






스카이워크 이용시간과 가격 이랍니다


동절기와 하절기의 이용시간이 꽤나 차이가 많이나네요


무려 3시간 반이나 차이나요


춘천 스카이워크 가격은 2천원밖에 안하는데요.






그나마도 이렇게 춘천사랑 상품권으로 2천원을 바꿔준답니다 


전 바로 옆에 매점에서 커피를 사먹었어요






스카이워크는 유리로 이루어져 있다보니 힐이나 구두에 의한 파손 및 기스를 방지하기 위해서 이렇게 덧신을 신고 들어간답니다.





우왁 소양강이 보여요 


고소 공포증이 있는 저에게 쉽지 않은 곳이었답니다





으워.. 난간잡고 이동하기 쉽지 않더라구요 








스카이워크 끝자락에 와서는 다들 이렇게 신나게 바닥을 구경하고는 한답니다


이 더러운곳에 저렇게 엎드리고 싶을까 하지만 한편으로는 그만큼 신난다는 뜻이니 다들 너무 행복해보이더라구요



다음에는 홀로 여행이 아니라 여자친구와 꼭 같이 와보고 싶은 곳이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