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시크

춘천 게스트하우스 : 청춘봄봄 본문

시크한 여행

춘천 게스트하우스 : 청춘봄봄

미남박시크 2017. 7. 24. 15:45

춘천 게스트하우스 : 청춘봄봄 포스팅 입니다

 

다들 무슨 재미로 여행을 떠나시나요?

 

전 음악들으면서 드라이브하는게 좋아서 여행을 떠나는 것도 있거든요

 

 

집이 수원인지라 좋은 드라이브 코스인 경춘로를 추천받고 이 길로 갈수있는 관광지를 찾다가 춘천을 알게 되었네요

 

춘천은 워낙 관광지로도 유명한 곳이라서 숙박업소를 알아보던 차에 춘천 게스트하우스 청춘봄봄에서 묵어보고 너무 좋았던 느낌이 강렬하게 남아 있어서 이렇게 추천해 드리고자해요 

 

 

게다가 춘천 게스트하우스 청춘봄봄 파티도 정말 재미있었어요

 

 

 

 

 

교통이 아주 좋은곳에 위치해 있는 춘천 게스트하우스 청춘봄봄 이랍니다

 

여기는 게하 파티로도 엄청 유명하다고 하더라구요

 

건물 한채를 다 게스트하우스로 사용하고 있는 청춘봄봄이기에 다른 소규모 게스트하우스 비해서 확실히 편한점이 많았어요

 

 

 

 

게다가 청춘봄봄은, 한국관광공사지정 우수숙박시설 명패를 받은 굿 스테이네요 !!

 

제가 묵어본 결과 굿스테이 맞습니다 !!

 

 

 

 

처음 입구에 들어가면 앞으로도 꽤나 재미있는 곳이 될 것 같다는 느낌을 주는 아이템들이 많은데요

 

다트와 자전거, 헬멧 등 활동적으로 느껴지는 아이템들이 참 많네요

 

 

게다가 현수막으로 주인장을 이겨라!! 라는 현수막까지 있는거보고 정말 사장님이 노는거 좋아하시나보다하고 느껴지더라구요 

 

 

 

 

 

청춘봄봄에서는 세면용품을 저렴하게 팔아서 좋네요

 

수건, 칫솔, 면도기 등을 구매후 양심적으로 돼지 저금통에 넣으면 된답니다

 

하지만 프로 여행가인 저는 다 잘챙기고 다녀서 안샀답니다 

 

그리고 청춘봄봄 소등시간은 11시랍니다

 

파티를 11시까지 한다는 뜻이겠지요 ?

 

 

 

 

 

숙소 내부인데요

 

엄청 깔끔하고 위생적으로 잘 준비되어 있답니다

 

있을것은 다 있기 때문에 불편한 건 전혀 없답니다

 

 

 

 

여기는 도미토리 룸을 이용하는 사람들의 공용 샤워실인데요

 

샤워기가 2개이기 때문에 빨리빨리 많은 사람들이 씻을수 있답니다 

 

 

처음보는 사람들끼리 어색할 수도 있으니 가림막도 쳐져있답니다 

 

 

 

 

 

여기는 도미토리룸 사람들이 공용으로 사용하는 화장실인데요 

 

 

전체적으로 다 새것은 아니지만 관리가 잘 되어서 깨끗하답니다

 

 

 

 

 

 

여기는 1층 휴게실인데요

 

간단하게 조식, 커피를 먹을수 있는데 청춘봄봄은 토스트, 콘프로스트, 우유, 커피가 준비되어 있어서 좋아요

 

다 제가 좋아하는 것이거든요 

 

 

 

 

 

설겆이는 다 셀프랍니다 !!! 아주 당연한거죠 


그리고 우유, 식빵, 콘프로스트는 얼마든지 먹어도 상관없지만 우리는 문화인답게 남기지는 맙시다

 

 

 

 

 

그리고 관광지에 대한 정보가 담긴 약도? 인데요 


게스트하우스인 청춘봄봄에서 파티도 즐기고, 좀 휴식도 취하면서 어디로 추가적으로 여행을 가볼지 이 지도를 보면서 추가로 정할수도 있답니다

 

전 남이섬은 생각도 못하고 있었는데 청춘봄봄에서 멀지 않아서 신나게 남이섬으로도 가봤답니다

 

 

 

 

 

그리고 누군가가 그리고 간 그림인데요 

 

간단한 그림이지만 너무 귀여워서 찍어봤어요 

 

너무 귀엽다

ㅎㅎ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