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시크

수도권 야경좋은곳 : 구리타워 본문

시크한 여행

수도권 야경좋은곳 : 구리타워

미남박시크 2017. 8. 30. 15:45

수도권 야경좋은곳 : 구리타워 포스팅입니다.

 

 

우연찮은 기회에 구리타워 야경을 즐기게 되었는데 아주 만족함에따라 이렇게 포스팅을 남겨봅니다

 

 

구리가 교통의 요지이고 아는 지인도 만날겸해서 구리에 방문하였는데 구리타워가 야경이 좋다고해서 한번가보자고해서 가봤거든요

 

 

왠걸.. 도시의 야경을 제대로 느끼고 와버렸네요


자연에서 보고 듣고 느낄수 있는 힐링도 있지만요


수도권 야경좋은곳인 구리타워에서 느낄수 있는 힐링감도 충분할만큼 좋았다고 느꼈습니다

 

 

 

 

 

 

 

처음 구리타워에 도착했을때 밑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색깔이 알록달록한게 색감이 참 좋네요

 

 

과연 구리타워가 수도권 야경좋은곳이라고 불릴만하네요 

 

 

아 그리고 구리타워 주차료는 따로 없답니다

 

구리타워 입장료도 따로없기 때문에 그냥 입장하면 된답니다

 

 

주차료와 입장료도 없으니 완조니 짱짱좋아요

 

 

 

 

구리타워에 올라가자마자 본 첫 야경인데요

 

왜 수도권 야경좋은곳이라고 하는지 알겠네요 

 

 

구리타워 바로 아래에는 풋살장이 3개 있어서 공차는 분들도 많아서 활력이 넘치는 기분이 들었답니다

 

 

 

 

강원도, 경기도, 서울을 이어주는 수도권 최대의 교통의 요지인 구리인데다 구리에서 높은 건축물인 구리타워이기에 가능한 야경이지요

 

 

아름다운 야경을 더 구경해보도록 할까요?

 

 

 

 

저 멀리서까지 불빛이 넘쳐나네요.

 

그리고 넓고 길게뻗은 다리의 가로등과 움직이는 자동차들이 내뿜는 불빛은 도시의 야경이 자연속의 야경과 대조되는 특별한 아름다움이 있다는게 느껴질거에요

 

 

이 야경만으로도 충분히 힐링이 되고는 한답니다

 

뭐랄까 바람쐬는 기분이랄까요?

 

 

 

 

 

여기는 구리타워 레스토랑인데 가격이 워낙 비싸서 패스했습니다

 

게다가 불빛도 마음에 안들어요


어두 침침하니 다방 같더라구요

 

 

 

 

망원경으로 더 멀리, 더 자세히 볼수도 있답니다.

 

 

타워의 기본 아이템이라고도 할 수있지요 

 

 

 

 

오늘 구리타워의 작품전시는 서양화인데요

 

홍성일 화가님께서 작업하셨나봅니다.

 

 

 

 

음 정말 좋은그림이네요

 

도시와 한적함이 공존해서 여유가 느껴지는 작품이에요

 

보는 안목이 좁아서 이정도로 밖에 해석을 못하지만 다음에는 안목을 더 늘려서 구리타워에서 다른 화가님들의 작품도 감상해보려고 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