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시크

광교 샤브샤브 맛 집 : 948키친 : 광교아비뉴프랑 본문

시크한 맛집

광교 샤브샤브 맛 집 : 948키친 : 광교아비뉴프랑

미남박시크 2017. 6. 27. 17:30



광교 샤브샤브 맛 집 : 948 키친 : 광교아비뉴프랑 포스팅 입니다



광교 아브뉴프랑은 인근 최대의 쇼핑센터이자 최고의 맛집들이 몰려있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그래서 광교 아비뉴프랑의 샤브샤브 맛 집을 방문하게 됐네요 


전 샤브샤브를 짱 좋아하거든요 



물이나 육수에 채소와 고기를 데쳐먹으면서 건데기를 먹는 재미도 있는점이 가장 좋구요


그 이후 잘 우려진 국물에 칼국수 사리를 넣어서 먹는게 가장 좋답니다


이렇게 저렇게 제가 좋아하는 음식들을 골라먹는 재미도있어서 샤브샤브가 참 좋지요






광교 아비뉴프랑의 샤브샤브 맛집인 948 키친입니다


광교 아비뉴프랑에 있어서 그런지 확실히 깔끔한 느낌이 굉장히 좋습니다



음식의 맛만큼 중요한게 인테리어와 분위기가 주는 맛이니까요



오래된 전통과 손맛으로 밀어붙이는 전통의 맛집이 아니라면 전 이렇게 깔끔한 분위기를 선호합니다





평일에도 손님이 많은지라 잠깐의 웨이팅이 있군요


그만큼 방문하는 손님이 많다는 뜻이고 방문하는 사람이 많다는건 맛집이라는 기본적인 전제가 되기도 합니다



너무 많아서 북적대는건 또 좀 별로인지라 차라리 이렇게 웨이팅 관리하면서 내부 분위기를 조절하는곳이 좋더라구요





잠깐 사이에 광교 아브뉴프랑의 바깥 뷰를 봤더니 화목하고 행복한 분위기와 아름다운 인테리어가 저를 반겨주네요


이렇게 복합 쇼핑몰에 오게되면 이러한 점들이 참 저를 기분좋아지게 해주는것 같아요


활력이 넘치고 아름다운 뷰가 있지만 남들이 저에게 방해를 하지는 않는 그런 적당한 선이 좋아요






948 키친이 유명함에도 불구하고 저렴한 가격으로 사람들에게 만족과 효용의 행복을 알려주고 있군요


적당한 가격선에서 샤브샤브를 즐길수 있기 때문에 좋더라구요



요즘은 뭐만하면 2만원 넘어가는곳이 많은데요


그만큼의 가성비를 뽑아내지 못하는곳이 많은지라 좀 아쉬운면이 많습니다



하지만 948 키친은 가성비는 좋았다고 생각합니다






인테리어 용도이자 사용하는 식재료들을 이렇게 공개하고 있습니다


저는 왜 이런데서 감동을 받는지 모르겠네요


원산지 같은건 숨기지 않고 오픈하는게 심리적으로도 더 맛있게 즐길수 있는것 같아요






그 외에도 광교 아비뉴프랑 맛 집 948 키친에는 다양한 메뉴들이 있는데요




특히 샤브샤브에 특화된 메뉴들이 많아서 좋네요




샤브샤브는 국물과 채소의 콜라보에 고기의 육수에서 완성되는 음식이죠








확실히 재료들을 익히면 육수가 우러나면서 색깔이 바뀌네요


아 이 국물 또 먹고 싶네요 


광고 아비뉴프랑 948키친 또 가곱네요 






그리고 마무리는 이렇게 볶음밥이죠

각 재료들을 퍼와서 948키친 샤브샤브의 마지막은 볶음밥으로 조져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