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시크

수원 인계동 추천 해장국 : 일번가 해장국 본문

시크한 맛집

수원 인계동 추천 해장국 : 일번가 해장국

미남박시크 2017. 6. 19. 19:04

 

 

수원 인계동 추천 해장국 일번가 해장국 포스팅 입니다

 

 

 

다들 소주 좋아하시나요?

 

저는 주종을 가리지는 않지만 가장 선호하는 주류는 소주랍니다 

 

 

 

소주를 많이 마시게되면 확실히 다른 주류보다 수분섭취가 더 필요함을 느끼거든요

 

 

 

그래서 해장의 왕이라는 해장국을 사랑하게 되었습니다

 

일번가 해장국처럼 번화가 내에서 이렇게 맛있는 해장국은 또 처음이네요.

 

그래서 수원 인계동 추천 해장국집으로 이렇게 포스팅을 합니다

 

 

 

 

 

일번가 해장국은 아무래도 인계동 1번가에 있어서 그런가 보네요 

 

나혜석거리 큰길로 빠져나오면 바로 정면에 있는 골목에 있답니다.

 

 

 

 

 

 

내부는 해장국 집 다운 조명과 인테리어 입니다

 

아주 친근감있고 편안한 느낌이 드네요.

 

음식 나오기전에 누워있어도 될 듯한 그런 인테리어라서 그런지 편안한 마음이 들었어요

 

 

 

 

 

해장국의 종류가 참 많죠

 

어차피 같은 육수베이스에 건더기 몇개 달라진다고 뭔 차이가 있겠냐고 생각할수도 있지만요

 

자신의 몸 상태에 따라서 땡기는 메뉴가 다르기에 아주 노련한 해장국집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역시 인계동 추천 해장국 집 입니다!!!

 

 

 

기본찬은 김치와 깍두기 뿐인데요.

 

요즘 식당들은 이상하게 맛도 없으면서 다양한 메뉴만 꺼내놓잖아요.

 

 

손길도 잘 안가는 그런 쓰레기 반찬들이 아니라 진짜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 김치와 깍두기랍니다.

 

솔직히 김치랑 깍두기만 있어도 밥 3그릇은 먹겠더군요.

 

 

 

 

 

 

 

 

주문한 뼈다귀 해장국과 선지 해장국 등장 했습니다~!!

 

뚝배기에서 김이 모락모락 하는게 사진에서도 느껴지네요 !!!

 

술마셔서 깨질것 같은 내 뚝배기도 모락모락 합니다 

 

 

 

사진만봐도 또 다시 한그릇 하고 싶네요

 

중독성 있는 일번가 해장국 입니다


이번 방문 이후에도 해장국이 생각날때마다 계속 생각이 나겠는걸요

 

 

 

 

 

 

 

 

여러분들도 선지 한입하세요

 

레알 졸맛탱이에요

 



요즘같이 물가가 높은 시대에 우리는 살고 있습니다



그리고 상업지구로 설정되어있거나 인계동처럼 상업이 발달한지구는 유난히 물가가 비싼편입니다



같은 서비스나 재화를 이용하더라도 확실히 다른곳에 비해서는 비싼느낌이 있죠




그런 인계동에서 이렇게 적당한 수준의 가격을 유지하는 해장국을 판매하면서 맛도 괜찮은 이 해장국집을 추천을 안할래야 안할수가 없네요 


 

Comments